전경 트레이
₩150,000

전경 트레이



제작방식  닥줄기에 옻칠

소재  닥줄기, 나무, 옻칠

컬러  Black

사이즈  S - 260X140X9(mm) / M - 430X140X9(mm) /  - 635X140X9(mm)

포장 오동박스


2023 공예디자인 후속상품개발


함과 트레이의 표면에 나무껍질 느낌을 살려 닥줄기를 자연스럽게 붙였습니다. 마치 나무 표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닥줄기 본연의 질감, 옻칠로 그위에 고금갑과 품위를 더했습니다. '닥줄기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의 함과 트레이로 구성되며, 원하는 용도에 따라 크기별로 세트를 구성하거나 다양한 배치가 가능합니다. 함은 가운데 선을 중심으로 뚜껑이 열리게 하여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고, 독특한 미감을 선사합니다.



안내사항 및 유의사항


[ 구매 시 안내사항 ]

상품의 사이즈는 측정 도구 또는 제작 기법, 재료 특성 등에 따라 작은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공예품의 특성상 작가의 수작업으로 완성되므로 재료 및 작업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닥줄기 소재의 특성상 거친 질감과 알갱이들이 있습니다. 이는 상품의 특징이며 하자가 아닙니다. 

- 옻칠상품의 특성상 시간이 지날수록 옻이 핍니다. 이는 색이 자연스럽게 밝아집니다. 강한 충격에 변형 및 파손 될 수 있습니다. 힘을 가해 누르거나 형태를 변형 하지마세요.


[ 취급 시 유의사항 ]

- 강한 충격에 파손될 위험이 있습니다. 힘을 가해 누르거나 형태를 변형 하지마세요. 

- 물기를 피해주시고 물이나 음식이 흐른 경우 즉시 닦고 표면에 흡수되지 않도록 마른 천으로 잘 닦아서 건조해 주세요.

- 냄비나 뜨거운 그릇 등을 바로 올릴 경우 변형/손상 될 수 있습니다.

- 계절의 변화, 습도 등에 의해 갈라짐이나 터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직사광선을 피하고 적정한 온/습도를 유지해주세요.

-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오븐을 비롯한 열을 가하는 기구에 넣지 마세요. 


배송 안내


[ 배송 기간 ]

- 재고 보유 시, 평균 3-4일 소요됩니다. 재고 소진 시에는 약 2~4주 정도 소요됩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상품에 따라 제작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상품페이지 상단의 제품설명을 참고해주세요.

- 주문 제작 상품은 약 4주까지 기간이 소요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넉넉히 두고 주문해주시길 바랍니다.


[ 배송료 ]

기본 4,000원

- 5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도서산간지방의 경우 추가 배송료 발생합니다. (교환 배송비 8,000원)



내용
교환 및 반품 안내


[ 반품/교환 안내 ]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제작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 불량 제품 및 오배송일 경우 같은 상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제품 특성 상 단순 변심 또는 판단 착오에 의한 반품 요청 시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반품 요청 시, 배송 완료일 포함 7일 이내에 접수해주셔야 하며, 반환이 필요한 모든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반품/교환 제한 안내 ]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 제품 설명의 하단에 반품, 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해 재화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상품 패키지가 없거나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RELATED PRODUCTS

PIAZ coporation Seoul, Korea 

T +82 2 6396 1184

info@piazdesign.com

Representative JEON BO KYUNG

Business License No. 236-87-03214

Adress #103, 56, Godeok-ro, Gangdong-gu, Seoul, Republic of Korea

Ecommerce Licence 2024-Seoul Gang dong-0630

Copyright. 2019-피아즈 PIAZ All right reserved.